<피부미용성형 클리닉> 신비라인클리닉 송도점 오픈

2012. 3. 13.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부미용성형 클리닉 - 신비라인클리닉은 지난 1월말에 송도신도시에 신비라인클리닉 송도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점은 동인천-신흥 본점에 이어 두번째 분원이다.

이번에 추가로 오픈하는 신비라인클리닉의 김홍병 대표원장은 "신비라인클리닉 송도점 오픈으로 인천뿐만 아니라 서울/수도권을 아우르는 지역에 전문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주민지역에게 빠르고 효과적인 고품격 의료 서비스를 약속 한다"고 밝혔다.

또한 병원 인테리어는 진료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서비스를 위한 공간으로 미용, 비만, 쁘띠성형, 제모클리닉의 진료과목 기본특성에 맞는 동선을 구성하고, 환자의 관점에 맞추어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으로 고객들의 편리함을 더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피부미용치료

신비라인클리닉 송도점은 최첨단 레이저 장비와 의료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높은 만족도의 메디컬 에스테딕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레이저장비를 다루는 의사의 실력에 따라 천양지차의 치료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시술 하기전 의료진이 효과적인 노하우가 있는지 체크 해 보는 것 이 중요하다.

김원장은 각각의 피부상태에 맞는 전문적인 레이저 기기를 사용하여, 각 개인에 맞는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변화를 추구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끝)

출처 : 신비라인클리닉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