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필러, 사각턱보톡스’ 등 간단한 쁘띠성형 시 주의 사항

5월에 이어 6월 초에 있는 황금연휴로 인해 평소 많은 시간을 내지 못하는 직장인들, 대학생들의 성형외과 예약이 증가하고 있다. 여러 성형시술 중에서도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시술은 바로 간편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 보톡스를 이용한 쁘띠성형이다.

특정한 한 부위가 아니라 이마, 볼, 턱, 입술, 눈밑애교살, 팔자주름 등 여러 부위에 적용을 할 수 있는 필러와 보톡스는 주사요법을 이용하여 시술 하기 때문에 흉터가 생기지 않고 오랜 회복시간과 경제적 부담감을 줄여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필러는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같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피부가 함몰되거나 꺼진 부위에 주입하여 볼륨감을 채워주는 시술이다. 대표적인 필러 시술방법으로는 코필러를 뽑을 수 있다. 코필러는 시술 방법이 30분 내외로 짧으며 일반 코 성형에 비해 재수술이 매우 용이한 편에 속해 그때그때 외모 트렌드에 따라 시술을 원하는 이들과 칼을 대는 수술이 무서운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다.

보톡스 시술은 정제된 보툴리눔을 근육에 주사하여 주름을 펴주는 용도로만 사용을 해왔지만 최근에는 그 쓰임새가 더 다양해지고 있다. 근육을 마비시키는 보톡스의 원리를 이용하여 주름을 펴 줄뿐만 아니라 저작 근이 발달한 사각턱과 종아리 알 등을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효과 또한 얻을 수 있다.

쁘띠성형은 방법이 간단하고 비용에 비해 효율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가격, 비용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시술후기에 대한 꼼꼼한 체크와 무엇보다 시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에게 세밀한 상담 후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천코필러로와 인천보톡스로 잘 알려져 있는 송도피부과 신비라인클리닉 김홍병원장은 “필러, 보톡스와 같은 쁘띠성형은 제품정류와 시술자의 수술경험에 따라 유지 기간, 만족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의료진의 노하우 및 경력도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며 시술 후 약 열흘간 음주, 흡연, 찜질방, 과격한 운동 등을 삼가하는 등의 주의사항을 지켜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인천보톡스 자문의 병원으로 선정되어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보톡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김 원장은 “본원이 인천코필러, 인천보톡스로 유명한 이유는 안정성을 인증 받은 정품 제품만을 이용해 철저한 사전 검진과 환자와의 마음을 터놓는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맞춤 시술을 복합적으로 진행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